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조식뷔페, 탐모라 수영장 후기 [내돈내산]
    우리나라 여행 2022. 10. 7. 17:12

     

    증조부터 손자까지 무려 4대가 함께 하는 제주여행,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에서 2박 3일 숙박한 후기글에서 이어집니다.

    2022.10.07 - [우리나라 여행] -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2박3일 숙박 후기, 룸 컨디션 [내돈내산]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2박3일 숙박 후기, 룸 컨디션 [내돈내산]

    9월, 이른 추석을 보내고 저희 가족은 무려 4대가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래로는 유아 둘부터 위로는 증조할머니까지...! 맞벌이 부부가 마음 편히 일할 수 있도록 두 아이를

    trifled.tistory.com

     

     

    신화월드 서머셋 조식 뷔페와 수영장은 체크인 로비가 있던 탐모라 클럽하우스 건물에 위치합니다.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조식뷔페

     

    특급호텔에 숙박하면 가장 기대되는 것들 중 하나가 조식 뷔페죠!

     

    제주도에서 묵었던 특급호텔들은 제주 향토 음식도 함께 선보여 먹는 즐거움을 더했었는데, 신화월드 서머셋 조식 뷔페는 또 어떨지 기대하며 입장했습니다.

    서머셋 조식 뷔페는 탐모라 클럽하우스 정문에서 우측에 위치합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었던 베이커리 코너!

    빵돌이인 저희 남편은 커피와 함께 빵만 두 접시 수북히 가져올 정도 ㅋㅋ

     

     

    치즈와 샤퀴테리, 올리브 절임 등도 구성이 괜찮았습니다.

    아마도 빵과 곁들이라는 의도 같지만...

    술꾼의 눈에는 아니 왜 아침부터 와인안주를...^^;;;

     

     

    호텔 조식 뷔페에 가면 꼭 먹게 되는 메뉴!

    바로 즉석 쌀국수 ㅋㅋㅋㅋㅋㅋ

    배추 청경채 고수 팍팍 넣고 피시소스 쳐서 국물 한사발 하면 크어어~~

    어제 마신 술이 해장되는 느낌입니다^^;;;

     

     

    어린이 메뉴 코너도 구성이 괜찮습니다.

    피자, 돈까스, 떡갈비, 핫케이크 등이 있었고, 양일간 약간씩 구성이 바뀌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어린이용 식판과 식기, 아기의자도 당연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한식 코너도 찬 구성이 10여가지 정도로 다양합니다.

    매일 1가지씩 생선구이가 나와서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그리고 정말 뜬금없이 김치 맛집이었음 ㅋㅋㅋ

    김치가 맛있으니 수프/국 코너에 있던 흑돼지 김치찌개도 맛있었어요.

    모시고 간 어른들도 다들 입맛 까다로우신데 김치 맛있다고 극찬을 하셨네요 ㅎㅎ

     

    아무튼 조식 뷔페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에 가봤던 제주의 5성급 호텔들과 비교했을 때 딱히 아쉬운 점은 없었어요.

     

     

    탐모라 클럽하우스 2층에서는 전시회가 있는 모양이던데, 조식당 입구 맞은편에 이렇게 매표소와 굿즈샵이 있었어요.

     

     

    굿즈샵에는 다양한 명화 액자 상품과 문구류를 팔고 있습니다.

    고흐의 아몬드 꽃 노트 사고 싶었는데......

    아들내미가 얼른 수영장 가자고 난리라ㅠㅠ 아쉽...

     

     

     

     

    제주 신화월드 서머셋 탐모라 수영장

     

     

    탐모라 수영장 입구는 조식당과 반대 방향에 있습니다.

    하루 1번 이용 가능하고, 5세 이상 어린이는 성별에 맞춰 탈의실에 입장해야 합니다.

    만약 아빠 혼자 딸내미를 데려왔다면 어쩌지?!

    안내 데스크에 말씀해주시면 탈의실 내부에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아이를 챙겨주십니다.

    옷 갈아입고 챙겨서 신발신고 나가는 것까지 정말 꼼꼼하게 케어해주셨어요.

     

     

    찜질방 프로모션이 있어 아이들이 수영장에서 노는 동안 어른들은 여기서 휴식하셨습니다 ㅎㅎ

     

     

    수영모자는 안 써도 괜찮지만 긴 머리 풀어헤지고 인어공주 놀이하는 건 안됩니다 ㅋㅋㅋ

     

     

    신화월드 서머셋 탐모라 수영장
    운영시간
    실내 09:00 - 21:00
    실외 09:00 - 19:00 (*10월 1일부터 휴장)

    수심
    실내 1.2m / 실외 1.1m

     

    어린이용 작은 튜브 정도는 OK

    구명조끼는 작은 어린이용 큰 어린이용 2사이즈 대여 가능합니다.

    사진에는 조금 잘렸지만 자쿠지가 꽤 넓어 작은 아기들은 자쿠지에서만 놀아도 될 정도였어요.

     

     

    아이 둘과 놀아주다보니 실외풀 사진은 못 찍어서 공식 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실내보다 약간 얕고 계단과 유아풀이 있어서 16개월 둘째아이는 실외풀을 훨씬 좋아했어요!

     

    실내 실외 모두 물이 따뜻해서 아이들 놀기 좋았습니다.

    미취학 어린 자녀라면 워터파크보다는 요 정도 규모 수영장이 더 좋지 않나 싶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