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키즈카페? 베이비 카페?! 아기와 가볼만한 곳, 슈슈봉봉디노 후기 [내돈내산]워킹맘 육아 이야기 2022. 8. 8. 16:31
아침부터 에어컨을 틀어야 할 것 같은 대구 헬더위 시즌에는 아기를 데리고 나가도 실내만 찾게 됩니다.
오늘은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대구 남구 고산골 공룡공원 앞 키즈카페, 슈슈봉봉디노에 가보기로 했어요.
슈슈봉봉디노는 5세 이하 어린 유아들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카페여서 아장아장 걷는 아가들이 붕붕 날아다니는 초등학생 언니오빠들에게 치이지 않고^^; 편히 놀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슈슈봉봉디노 위치 및 주차
슈슈봉봉디노
053-471-8002 / 대구광역시 남구 용두2길 42, 2층
매일 11:00~20:00 (19:30 라스트오더) / 연중무휴
평일 오전에는 어린이집 등 단체 대관이 있을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해보고 가야 합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에 공지가 올라오며, 전화 확인이 가장 확실합니다.위치는 말 그대로 고산골 공룡공원 입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차는 공룡공원 입구 앞 공영주차장에 하고 건물 2층으로 바로 올라가면 됩니다.(엘베 있음!)
건물 내 주차공간도 있지만 카페 등 다른 업장과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빈자리가 없을 때가 많습니다.
혼자 아이를 안고 낑낑대느라 건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주차 요금은 공영주차장이라 저렴한 편입니다.
2시간 정도 놀면 1천원 정도 나오는데, 천원 조금 넘게 나오면 주차장 사장님이 약간의 에누리를 해주실 때도 있습니다ㅎㅎ
슈슈봉봉디노 가격표
음료와 식사 가격은 보통 키즈카페 가격대를 생각했을 때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평일에는 시간제한이 없어 실컷 놀아줄 수 있습니다.
졸려서 휘청거릴 때까지 놀아주다 집에 오는 차 안에서 낮잠 재우면 꿀입니다.
슈슈봉봉디노 내부 시설
광각으로 찍어서 엄청 넓게 찍혔지만 사실 그렇게 크진 않고 아담합니다.
어차피 어린 유아들 위주로 데려가는 곳이라 엄청 넓은 것보다는 오히려 아이가 한 눈에 들어와서 편리해요.
골골이 오밀조밀하지 않고 확 트인 개방형 구조인 것도 한몫 합니다.
아담하지만 있을 거 다 있고 깔끔한 수유실.
휴지통이 냄새 안 나는 완전밀폐형이라 좋았습니다. 우리집에도 하나 사야지...
비치되어있는 기저귀는 하기스 팬티 남아 4단계네요.
늦잠자서 아점을 먹고간지라, 간식으로 주문한 모듬 감자튀김(11,000원)과 아이스 아메리카노(4,500원)
양이 꽤 많아서 다 먹진 못했습니다.
"남은 건 포장해주세요" 부탁드리니 이렇게 정갈하게 포장해주시네요.
이건 이제 저희 부부의 오늘 저녁 맥주안주...
공룡공원 인근이다보니 공룡 벽화와 공룡 장난감 등 공룡 테마로 꾸며져 있습니다.
공룡계의 고인물, 커다란 둘리 어르신이 보여 한 컷...ㅎㅎ
종합적으로 가성비가 좋고, 외출하기 좋은 계절에는 공룡공원 산책까지 다녀올 수 있어 위치도 좋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듯 합니다.
'워킹맘 육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근교 아이와 가볼만한 곳, 불로동 고분군 후기 (0) 2022.11.12 대구 남구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앞산 해넘이전망대, 빨래터공원 후기 (2) 2022.09.29 수성구 키즈카페 호텔 라온제나 2층 트랄랄라에 다녀왔어요~ (0) 2017.08.25 이마트+파스퇴르=스마트 분유 후기! 황금변을 부탁해~ (4) 2017.08.22 이유식 용기/숟가락 준비 끝! 유리용기 글라스락에 눈금을 붙여요~ (2) 2017.08.20